운동

내성발톱 테이프 효과 알아보아요

방랑자 2018. 12. 16. 18:15





안녕하세요, 제가 한때 물류 일을 했었는데 이리 저리 돌아다니면서 힘주고 일을 하다보니까 요즘 발톱이 안쪽으로 말리더라구요.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에 부츠 신고 돌아다니면 쓰라려서 고통스럽고... 큽... 예전엔 피까지 나서 진짜 가만 있을 수 없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발톱을 교정하고 싶은데 네일 케어 해주는 곳은 비쌀 것 같아서 엄두가 안나고;;ㅋㅋㅋ 요즘 부츠 신고 움직이면 발만 아픈건데 절면서 걸어갑니다. 그래서 막 검색도 해보고 그랬는데 내성발톱 테이프가 있다길래 옳다구나 ㅋㅋㅋㅋ 이거 하나 주문해서 효과 어떤 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발톱 보이시둉...; 안으로 밖으로도 말려있습니다. 내성발톱 있으신 분이라면 그 고통 아실거에요. 특정 발톱만 압박되면서 쓰라린 고통; 특히 내리막길, 계단 내려갈 때 하중으로 실릴 때의 고통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전 분명 발톱 어디에 찧은 적이 없는데 내성발톱 부위에 피가 고여있더라구요. 스스로 발톱이 찔렀구나하고 알게 되었어요... 씻을 때 고통 오지는 부분... ^^;







제가 알려드리는 내성발톱 테이프는 이겁니다. 이름하여 '내성발톱밴드' 라고 합니다. 가격은 9,900원 밖에 안해욥. 이 고작 붙이는 테이프가 엄청난 힘을 가지고 걷는 발에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었긴 하다만,.. 근데 일단 미리 말씀드리자면 통증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근데 증상이 나아지는 건 이제 막 발톱이 살을 파고들기 시작하는 사람한테 치료가 될 거 같아요. 전 이미 깊숙히 파고들은 상태이기 때문에 무용지물...^^; 전 따로 교정기도 사봐야할 듯.






꺼내보니 테이프가 이렇게 생겼어요! 뼈다귀처럼 생겼네요.ㅋㅋ 개껌쓰~? 빼애애앰~ -_-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 지 일단 보여드리죠.





뼈다귀처럼 생긴 테이프를 떼서 이렇게 둘둘 말아서 붙여주면 됩니다. 음... 뭐라고 설명해야되지...ㅋ


발톱이 피부를 파고드는 주위를 감싸고 뒤로 당겨준다는 생각으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이 살색 테이프가 파고드는 발톱을 방지해주는 시트래요.







이렇게 붙여주시면 된답니당! 이게 발톱이 테이프 붙이기 전까지는 안으로 말려있기 때문에 어디 스쳐도 고통스러웠는데, 테이프를 붙이니깐 직접적인 접촉을 막아줘서 통증을 덜어주네요. 접착력이 좋다보니까 짱짱하구요. 불편하진 않아요. 근데 땀 많은 사람이시라면 고려해봐야겠네요.





발톱이 말리면서 안쪽으로 파고 들게되는데 이 투명한 탄성 테이프가 말리는 걸 막아주는 역할을 해요. 야무지게 붙이면 원래대로 돌아가려고 하기 때문에 발톱이 땡겨지는 효과가 있어요.






이건 투명 탄성 테이프 위에 덧붙여서 고정시켜주는 보호시트입니다! 아까 뼈다귀 테이프랑 재질이 동일해요! 그리고 테이프 3개 다 50개씩 들어가 있어요. 앞으로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ㅋㅋ  






이렇게 투명 탄성 테이프 위에 보호 시트를 붙이는 겁니다. 위에 사진 보이시죠?


발톱에 유분기 및 이물질을 잘 제거해서 붙이면 더 잘 붙어용. 발톱의 상태를 잘 잡아주는 느낌적인 느낌!







꼭 병원에서 치료 받고 찍은 것 같은 비쥬얼...! ㅠ 얼른 나아야지! 일단 이거 쓰면서 상태 지켜보고 교정기도 따러 하나 사야할 것 같아요. 


제가 산 곳은 여기에요. 상품평보면 호불호는 심한데 대부분 좋다고는 하네요.ㅎㅎ 저도 다른 건 몰라도 고통 덜어주는 데에는 효과 있다고 생각해요.ㅋ



내성발톱 테이프 파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