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안구건조증 심해서 눈이 항상 피로하신 분 계신가요? 제가 그렇거든요...ㅠㅠ 분명 잠 일찍 자는데도 눈이 뻑뻑해서 피곤한 느낌이 들어요. 인공눈물약을 발라도 몇 분 지나면 다시 넣어야하는 불편함...!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더 합니다...! 한 번 눈물약 넣으면 따가움에 눈을 제대로 못 뜨고 충혈되서 눈물 흘리고...! 내적 발광 파티가 열립니다.
안구건조증에는 눈을 너무 오래 뜨지 않는 게 좋고, 전자기기와 같은 사물과 너무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좋고 수분 많은 음식이나 따뜻한 걸로 눈을 따뜻하게 찜질하는 게 좋다고 해요!
그래서 눈에 온찜질하기 좋은 아이템, '아이겟백 온열안대' 추천 효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본 제품 가격은 5만 5천원하구요, 아티스트 에디션은 6만원 가까이 합니다.
일단, 이 제품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자신의 안구가 얼마나 건강한가 체크해보아요!
눈 나이 테스트를 해보는 것인데요, 위의 나무 이미지를 1M 전방으로 눈을 깜빡이지 않고 몇 초 버틸 수 있는 지 측정해보는 것 입니다.
도시 사무직 남녀 30-40대가 거의 D.E등급의 비중을 차지하는데 전 20대인데 12초 밖에 못 버팁니다... E등급 뭔가요...ㅠ
저처럼 C등급 이하이시라면 이번 리뷰 잘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겟백 온열안대는 안구 건조증에 효과 있다고 해서 안과에서도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직접 주문해서 써본 고객들 대부분도 도움 많이 됐다고 했구요.
일단, 구성품으로는 안대 본체랑 달걀 모양으로 된 돌?, 눈 나이 자가테스트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안대 앞부분이 때가 잘 안타는 자카드 원단으로 되있고.. 이렇게 안쪽이 푹신하고 두툼한 재질로 되어 있는데, 위아래로 쿠션이 있다보니까 안쪽 면은 눈에 직접 닿지 않았어요.
화장할 때 써도 눈두덩이에 닿지 않다보니까 번질 일은 없더라구요.ㅋ 무엇보다 빛이 거의 안들어와서 안구건조증에 효과적이겠다 싶었어요.
안락한 느낌이고 불면증 있을 때도 좋아요!
또 이렇게 안쪽에 양옆으로 있는 주머니가 있는데요, 여기에 달걀모양 돌 같은 거 넣어서 쓰면 되용! 이 돌이 '희토류 알틴 5tm'이라고 하던데 찾아보니까 원적외선을 방사해주는 최고의 물질이라고 하는데, 희토류알틴5가 희토류를 주원료로 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사체라고 합니다.ㅎㅎ
안과에서 눈치료할 때, 필수과정인 원적외선 효과를 원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안구 건조증을 개선해줘요!
이렇게, 고온의 물에 살짝 데워서 쓰면 온찜질 효과가 있다보니까 부기 완화 및 숙면에도 도움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인공눈물약과 일심동체였던 제가 그걸 끊고 일주일 간 아이겟백을 사용해보았어요. 사용 전에는 체감상 안구가 90% 정도 건조했었다면, 일주일 사용 뒤에는 약 40% 정도만 건조함을 느껴서 한 번 더, 20일 정도 안대를 꾸준히 사용해보았는데요, 인공눈물약 사용 횟수도 줄었는데 원래 하루에 10번 정도 썼었는데, 3-4회로 감소했고, 뻑뻑함이 많이 없어져서 효과적이었어요.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서 다른 지인한테도 권해보았는데요,
잠깐만 써도 착용감이 좋고 안락한 느낌을 받아서 잠이 잘 온다.
처음 착용했을 땐, 별로 드라마틱하진 않은데 3일 정도되니까 건조함이 덜해졌다.
안구건조증은 별로 안심하지만 쓰고 자고 아침에 일어날 때, 눈이 편안하다.
눈이 늘 뻑벅하고 건조해서 안대를 8일 정도 빌려 썼는데 한결 좋아졌다. 근데 매일 자기 전에 써야할 것 같다.
혹시 온열안대 알아보시는 분이거나 안구건조증 치료 생각이시라면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어요!